▲국민과 더 가까이… 공무원연금공단, 국민소통단 워크숍 개최
[경상뉴스=김관수 기자]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 이하 ‘공단’)은 22일 국민의 다양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국민소통단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민소통단’은 국민의 시각에서 공단의 정책과 서비스를 점검하고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국민 참여형 소통기구다. 지난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국민·고객·대학생 등 30명이 참여해 매월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그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고객과 국민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워크숍을 통해 제안된 다양한 의견을 기관 운영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공단 정용덕 고객만족경영실장은 “국민소통단은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가장 가까이에서 전달해주는 중요한 소통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국민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