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윤태준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부회장,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장 수상』

『윤태준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부회장,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장 수상』

▲“윤태준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부회장 모습
– 해양수산발전 유공분야에 기여한 공로 인정-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해양수산부(장관 직무대행 김성범)는 2025년 12월 31일, 해양수산분야 발전 유공 분야에 뛰어난 공적을 세운 개인을 발굴하여 기여한 공로로 고성군 어업인 윤태준에게 장관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번에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을 받은 윤태준[(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부회장/삼산면 삼봉어촌계장)은 가족 대대로 종사해 온 어선 및 양식어업 활동경력을 기반으로 굴 양식업에서 가리비양식으로 변경하면서 가리비 공동체 결성 및 다양한 판매처 개발과 가격안정 등에 기여했고, 아울러 수산자원 보호와 어업 질서 확립을 위한 수산 자원 보호관리선으로 지정 및 운영함으로써 준법 조업과 자율어업질서 확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자 윤태준 부회장은 “현재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부회장으로 있으면서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수산업 분야 발전과 어업인들의 생존권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올해 3월부터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회장으로 취임을 하게 되면 앞으로 어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한 수산업 분야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승열 해양수산과장은 “이번 장관 표창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민간인의 공로를 격려하고 관련 분야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라며,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과 적극적으로 어업에 종사하고 있어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하며 고성군 어업 분야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