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국민 개그우먼 조혜련 고향사랑기부로 고향 고성군 응원!

국민 개그우먼 조혜련 고향사랑기부로 고향 고성군 응원!

▲국민 개그우먼 조혜련과 이상근 고성군수가 기념촬여안 모습.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국민 개그우먼 조혜련이 고향 고성 발전을 위해 진심을 담아 고향사랑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거류면이 고향인 조혜련은 1992년 제2회 KBS 대학개그제에서 입상하여 KBS 공채 9기 개그맨으로 방송생활을 시작했다.

SBS 연예대상 인기상, SBS 연예대상 쇼 스포츠부문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명실상부한 국민 개그우먼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시리아·튀르키예 지진 구호성금 등 기부로 웃음과 선한 기부 활동으로 더 밝은 세상을 만들고 있다.

조혜련은 “고향사랑기부로 내 고향 고성을 응원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고향사랑 기부문화가 확산되어 고성 지역경제에 활력이 넘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해주는 국민 개그우먼 조혜련씨가 우리 고성군 출신이라는 것이 참 자랑스럽고, 기부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살기 좋은 고성군을 만들기 위해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30% 상당의 답례품을 받는 제도다.

기부금액은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되며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 공제받는다. 기부하고자 한다면 ‘고향사랑e음’ 누리집(홈페이지)에서 기부할 수 있으며, 전국 모든 농협 창구에서도 기부할 수 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