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헤드라인[동정]밀양시 이정곤 부시장,「현장 중심 소통 행정 위한 읍면동 방문」추진

[동정]밀양시 이정곤 부시장,「현장 중심 소통 행정 위한 읍면동 방문」추진

▲ 이정곤 밀양시 부시장이 단장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읍면동 현안을 점검하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 6일 단장면 시작으로 16개 읍면동 순회… 주요 현안 점검 및 직원 격려 –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밀양시는 지난 6일 이정곤 부시장이 단장면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지역 현안 파악과 현장 중심의 소통 행정을 위한 읍면동 방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난 1월 취임한 이정곤 부시장의 첫 공식 읍면동 방문으로, 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읍면동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부시장은 7일간의 일정 동안 16개 읍면동을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읍면동장으로부터 주요 현안 사항과 건의사항을 보고받을 예정이다. 특히 지역 여론을 청취하고 관내 주요 시설에 대한 현장 방문을 병행해 지역 현안을 세밀히 살펴볼 계획이다.

이정곤 부시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읍면동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충실히 반영하고,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