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임철규 사천시장 예비후보,『2월 말, 단일화 최종 기자회견』

임철규 사천시장 예비후보,『2월 말, 단일화 최종 기자회견』

▲임철규 의원이 11일 기자회견에서 이달 말 단일화 관련 최종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사천체육관서 의정보고회 및 출판기념회-

[경상뉴스=이경용 기자] 임철규(사천시장 선거 예비후보)경남도의원이 “이달 말까지 의견 조율을 거쳐 합의점을 찾고 단일화 후보 최종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라고 했다.

임 의원은 11일 오전 10시 30분 사천시청 브리핑룸 기자회견에서 “정대웅 후보가 입장을 번복하고 중도 하차한 가운데 이종범 후보가 뜻하지 않게 사퇴하며 의견을 조율하는 중”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특히 “이 후보는 저를 우주항공복합도시 비전을 최초로 제시하고 정주여건 개선 및 핵심 인프라 확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준비된 후보로 인정했다”며 “이 후보의 결단과 신뢰에 깊이 감사드린다. 최고의 예우로 향후 사천 발전을 함께 이끌겠다”고 했다.

또한 “이번 단일화는 개인의 선택을 넘어 사천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공동의 책임”이라며 “우주항공산업을 중심으로 한 미래 성장 전략과 지역 균형발전을 반드시 완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최병기 사천미래발전위원회 상임대표는 저를 중심으로 지역 역량을 결집해 단일화 효과를 극대화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발전 전략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했다”고 역설했다.

한편, 임 의원은 오는 28일 오후 1시 사천체육관에서 의정보고회 및 출판기념회를 열고 자신의 인생 여정을 담은 저서 ‘하늘의 꿈 바다의 품 들판의 빛 우리의 사천(부제: 사천사람 사천사랑이야기)’을 소개한다.

1부 행사에서는 색소폰 연주단과 다문화 톱가수 공연에 이어 읍·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의정보고회를 열고 2부에서는 구나경 무용단의 태평무와 국악공연, 북콘서트, 저자 사인회를 갖는다. 사회는 개그맨 이혁재 씨가 맡는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