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양시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 홍보물
– 빈칸 채우기 SNS 이벤트로 미래 성장 메시지 전한다 –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한국폴리텍대학 밀양캠퍼스 사업비 확정을 기념해 해당 사업이 지역에 가져올 긍정적 변화를 공유하고자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밀양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빈칸 채우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폴리텍대학 밀양캠퍼스 조성이 교육·경제·인구를 연계한 미래 성장 도시 밀양의 비전을 담고 있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청년과 학습자 유입에 따른 인구 증가 가능성과 내이동을 중심으로 한 지역 상권 활성화 등 지역 전반에 미칠 파급효과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밀양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밀양시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하고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밀양캠퍼스가 가져올 지역 경제 회복 신호탄으로서의 의미를 전달하고 밀양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공감대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교육 인프라 확충을 통한 미래 인재 양성, 청년유입, 지역 상권 활성화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SNS를 활용한 시민 참여형 홍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