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책임과 성실로 빛난 숨은 조력자」, 『이승재 사회복무요원 !』

「책임과 성실로 빛난 숨은 조력자」, 『이승재 사회복무요원 !』

▲책임과 성실로 빛난 숨은 조력자, 이승재 사회복무요원 !
-청소년과 함께하는 문화의 장 ‘고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 헌신, 행사 성공의 밑바탕-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에서 주관한 ‘2024년 제3회 고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이 12월 14일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야외마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고성군 청소년들에게 문화 · 예술 · 먹거리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과 군민의 문화적 감수성을 고취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다.

연 3회 중 3회 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교육청소년과 소속 이승재 사회복무요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승재 사회복무요원은 무대 시설 점검, 체험 및 먹거리 부스 지원, 참가자 안내 등 행사 준비 단계부터 운영까지 현장 곳곳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행사 성공에 크게 기여하였다.

그는 평소에도 행정 업무 보조와 시설 점검 등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에게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11월 15일에 개최된 ‘고성군 청소년 스위치 ON 야시장’에서 청소년과 함께 콜팝 부스를 운영, 먹거리 부스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시장조사, 재료 견적 산출, 운영 물품 구매, 청소년들과의 의견 조율 등 부스 운영 전반에 걸쳐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야시장 성공에 이바지하였다.

▲책임과 성실로 빛난 숨은 조력자, 이승재 사회복무요원 !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이진만 센터장은 “이승재 사회복무요원은 청소년들과 협력하며 행사의 준비와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끈 숨은 공신”이라며, “항상 묵묵히 맡은 역할을 다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는 데 함께 힘써주기를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고성군청소년센터“온”은 다가오는 12월 21일 ‘자연과 함께하는 스키 학교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계절 스포츠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