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사회 고성분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경상남도의회 허동원 의원, 성금100만 원/고성읍 신부마을 주민일동,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 기탁-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대한수의사회 고성분회(회장 김동식)가 12월 30일 고성군청을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동식 회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탁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올 한해도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경상남도의회 허동원 의원, 성금100만 원
또 경상남도의회 허동원 의원이 12월 30일, 고성군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 전달은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 문화 확산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허동원 의원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허동원 의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성읍 신부마을 주민일동,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 기탁
고성읍 신부마을 주민일동은 어울림센터에서 열린 성과보고회를 통해 마련된 협찬금 중 일부를 모아 12월 29일 고성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으로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마을 주민들이 각종 활동과 행사에 함께 참여하며 마련한 것으로,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주민들의 뜻이 담겼다.
신부마을 송한주 새마을지도자는“주민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마을 공동체가 중심이 되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데 앞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이현주 고성읍장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이웃을 생각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라며,“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