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어버이날 기념“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진행
[경상뉴스=조정환 기자]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는 2025년 5월 8일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어르신들의 근육건강에 필요한 프로틴 선물세트와 카네이션 코사지를 250세대 어르신에게 전달하여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장은 경남지방변호사회 공익봉사단, LG전자 노동조합 창원1지부,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롯데백화점 Re-earth봉사단,육군종합정비창 봉사동아리 더함세, 두산모트롤,기아오토큐 중동점, ㈜태웅 이석범,이준호(진해방역공사),강명희후원자님 등 정성을 모아 주신 모든 분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 기념품 포장 봉사와 후원금을 전달한 한국도로공사 부산 경남본부 고객부 서한교 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건강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 밝혔다.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어버이날 기념“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진행
이날 LG전자 노동조합 창원1지부와 롯데백화점 Re-earth봉사단이 직접 선물세트와 카네이션코사지를 전달하였다.
선물을 전해받은 어르신들은 “늘 우리를 생각해주고 건강을 위해 건강보조식품까지 챙겨주니 건강하고 외롭지않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역 독거 어르신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