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 「2023년 1분기 회의」 개최

경남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 「2023년 1분기 회의」 개최

▲경남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 2023년 1분기 회의 개최

[경상뉴스=김용수 기자]경남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회장 박원철 고성읍장)는 2월 14일 고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도 1분기 회의를 개최했다.

새해 들어 처음 열린 이번 회의에는 백수명 도의원, 김향숙, 김석한, 이쌍자, 김원순, 허옥희, 이정숙 군의원, 조광복 고성읍이장협의회장, 김권수 새마을협의회장, 정진교 주민자치회장 등 25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2023년 주요업무 및 읍정 주요 추진사항과 함께 고성읍 발전방안을 논의했으며, 각 기관·사회단체의 협조 및 홍보 사항을 공유했다.

또한 읍에서는 민선 8기 이상근 군수의 읍민과의 소통 간담회, 고향사랑 기부제, 코로나19 방역지침 변경사항 등을 중점 홍보했다.

정진교 고성읍주민자치회장은 “2월 20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실시하는 공룡나라 두레팜 가족 텃밭 분양자 모집에 기관사회단체의 홍보와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박원철 고성읍장은 “항상 고성읍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기관사회단체장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긴밀하고 유기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지역기관·사회단체 28개로 구성돼 있으며 분기별 회의 개최를 통해 고성읍 발전방안을 논의하며 주기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