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군 「2023년 회화면 신천마을 제4차 돌봄위원회」 개최

경남 고성군 「2023년 회화면 신천마을 제4차 돌봄위원회」 개최

▲2023년 회화면 신천마을 제4차 돌봄위원회 개최
-생신상 차려드리기 등 5개 안건 가결 하반기 시행키로 결의-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 회화면 신천마을돌봄위원회(위원장 도종국)는 주민화합과 이웃사랑실천으로 안전하고 살기좋은 마을 분위기 조성을 위해 11일 오전 11시 마을복지회관에서 제4차 신천마을 돌봄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 자리에는 황영숙 회화면 찾아가는 복지담당, 최현영 마을담당 주무관, 김정화 사회복지사, 돌봄위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반기 돌봄대상자 8명 노인생신상 차려드리기 등 5개 의안을 가결 처리했다.

 이날 신천마을 돌봄위원회는 “다함께 이웃돌봄 신천마을” 슬로건으로
▲ 1차 전반기 돌봄대상자 8명에게 영양반찬 및 생신상차려드리기(8월 29일)
▲ 돌봄대상자 16명에게 추석을 맞아 영양반찬과 생필품꾸러미를 전달해 훈훈한 정을 나누기로 했다.(9월 20일)
또 ▲ 10월 10일 돌봄대상자 16명에게 영양반찬전달
▲ 2차 하반기 8명의 돌봄대상자에게 합동으로 생신상차려드리기 및 영양반찬도 전달키로했다.(11월 7일)
한편 ▲ 대농사로 시간이 부족한 돌봄위원 2명을 교체, 박정례, 주용순씨를 신규마을 돌봄위원으로 추천키로 했다.

특히 도종국 돌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마을내 홀로 사는 어르신 등 돌봄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안심돌봄환경문화를 조성하여 지역사회에서 독립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만들고 우리마을 돌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돌봄대상자에게 정기적 일상생활 지원을 목표로 추진할 것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