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해병대 남해군전우회,「제29·30대 회장 이취임식」

해병대 남해군전우회,「제29·30대 회장 이취임식」

▲해병대 남해군전우회, 제29·30대 회장 이취임식

[경상뉴스=이경용 기자]해병대 남해군전우회(회장 김현표)는 지난 7일 남해터미널뷔페에서 회원 및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30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제30대 임원진을 구성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군민의 안전과 남해군의 발전을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정명호 29대 회장과 최주현 회원이 남해군수 감사패를 수상하였으며 하윤권 회원, 장창영 회원, 정명호 이임회장이 중앙회장 표창, 최주현 회원이 도연합회장 감사패, 정명호 전임회장이 재직기념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뒤이어 진행된 이임사를 통해 정명호 이임회장은 “김현표 회장님을 중심으로 해병의 긍지 아래에 단결과 화합을 통해 해병대남해군전우회가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경석 도연합회장에게서 신임회장 임명패를 전달받은 김현표 회장은 “정명호 전임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군민 여러분의 믿음과 격려에 힘입어 안전하고 행복한 남해를 만드는 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충남 남해군수가 해병대남해군전우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해병으로 위촉되었다.

이날 구성된 제30대 해병대남해군전우회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현표 △수석부회장 김태훈 △부회장 이영동 △방범대장 김무식 △인명구조대장 박진평 △사무국장 하수환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