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주)사천지점 후원금 전달 사진
–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한전MCS 사천지점 – 사천YWCA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가 함께 나선다.-
[경상뉴스=이경용 기자]한전MCS(주) 사천지점은 지난 7일 오후 4시, 사천YWCA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이하 사천YWCA통합상담소)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폭력피해자 가정과 사회적 취약계층을 돕고자 하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연대의 일환으로, 한전MCS 사천지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전달식은 사천YWCA통합상담소에서 진행되었으며, 한전MCS(주) 사천지점 관계자와 상담소 종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전MCS 사천지점의 후원금은 향후 상담소를 통해 사천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폭력 피해 여성, 그 자녀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전MCS(주)사천지점 후원금 전달 단체사진
서은경 사천YWCA통합상담소 소장은 “후원금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도움이 절실한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소중한 기회”라며 “사회적 소외와 어려움 속에 있는 이웃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힘을 보태 주신 한전MCS 사천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용호 한전MCS 사천지점장도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이어가겠다”며 “지역 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천YWCA통합상담소는 지역 내 여성폭력피해자들을 통합지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하며, 긴급피해자 상담은 24시간 지원하고 있다.
(전화 055-834-1253/ 긴급전화 010-6866-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