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제2회 MG새마을금고삼천포와 함께하는 지역장애인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성료

제2회 MG새마을금고삼천포와 함께하는 지역장애인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성료

▲제2회 MG새마을금고삼천포와 함께하는 지역장애인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성료

[경상뉴스=조정환 기자]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영재)에서 7월 31일(월)부터 8월 11일(금)까지 MG새마을금고 삼천포(이사장 김도영)의 후원으로 ’제2회 MG새마을금고삼천포와 함께하는 지역장애인의 시원한여름나기 이벤트 – MG새마을금고삼천포가 쏜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1개당 100원) 판매와 무료 과일화채 나눔으로 구성되었으며, 계획 당시는 아이스크림을 1일 130개 한정 판매였지만 이벤트 기간 중 아이스크림 수요증가로 1일 300개로 확대하여 진행하였습니다.

2주간 총 2,560개의 아이스크림이 판매되었으며, 복지관 이용 장애인 뿐만 아니라 사천장애인평생학교, 사천열린주간보호센터, 사천시장애인보호작업장 등 인근 장애인시설 이용자도 함께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2번 진행된 무료 과일화채 나눔은 회차마다 200명의 장애인에게 제공되었으며, 밑반찬서비스를 받 고있는 재가 장애인에게도 배달되어 더 많은 지역 장애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더위를 잊고 즐거운 복지관 이용을 독려하였으며, 경제적 소비활동이 적은 발달장애인이 아이스크림 구매를 통해 소비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MG새마을금고삼천포는 2017년부터 복지관과 인연을 맺어 매년 지역장애인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