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제10회 경상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 남해에서 열려

제10회 경상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 남해에서 열려

▲제10회 경상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 사진 시상식 가져
– 통영 도남항 사량도 남해 ∼ ∼ 물건항 박 , 1 2일간의 레이스 –

[경상뉴스=김관수 기자]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 조직위원회와 경남요트협회가 주관하며 남해군 통영시 대한요트협회가 후원하는 제10회 경상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가 11 월 26,27일까지 양일간 경남 통영시 도남항 사량도, 남해 물건항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9월 개최하기로 계획되어 있던 대회가 태풍 힌남노 북상으로 인해 무기한 연기가 되었으나 이번 11월 본격적인 한파가 몰려오기 전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르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경기는 주경기인 크루저급 이상 (10m)12인승 요트대회가 통영 도남항에서 출발하여 사량도 금평항 진촌마을을 거쳐 남해 물건항까지 가는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또한 남해군에서는 26 ~27일 이틀간 남해군 물건항에서 요트를 쉽게 접하기 힘든 남해군민 100여명을 초청하여 무료요트승선체험행사를 운영하였다.

대회 시상식은 11월 27일 남해군 엘림마리나리조트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대회 종합 우승은 경기도 평택에서 온 평택엔젤스팀이 차지하였다 평택엔젤스팀은 “남해 물건항 특유의 풍광과 정취 그리고 독일마을의 배경이 너무 조화롭고 아름다우며 특히 , 안전하게 요트를 정박할 수 있는 마리나 시설이 조성되어 언제든지 쉽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이번 대회 환영사를 통해 참석한 요트인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편 남해군이 , 해양레저관광 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해양레저인들의 , 많은 도움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