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재경밀양향우회, 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재경밀양향우회, 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지난 21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된 2025년 재경밀양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단체 기념 촬영
– 향우들의 뜨거운 열정, 고향 밀양의 미래를 함께 그리다 –

[경상뉴스=이계원 선임기자]재경밀양향우회(회장 장종상)는 지난 21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구 밀양시장, 현영희 전국밀양향우연합회장, 최효석 재경도민회장과 향우회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화합의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고향 밀양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공이 큰 우수 향우인에게 시장이 표창장을 수여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이 지난 21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된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장종상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향우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향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임기 동안 향우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함께하는 향우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장상환 이임 회장은“향우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 덕분에 우뚝 선 재경밀양향우회를 신임 회장에게 물려 줄 수 있어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안병구 시장은 축사를 통해“지금까지 밀양 발전은 재경밀양향우회가 끈끈하고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라며“앞으로도 고향 밀양이 살고 싶고, 머물고 싶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내실 강한 밀양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