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사천교육지원청, 2022. 학부모 학교참여 사례 나눔회

사천교육지원청, 2022. 학부모 학교참여 사례 나눔회

▲사천교육지원청, 학부모 학교참여 사례 발표 및 동아리 공연 장면
-소통과 나눔으로 물들다!-

[경상뉴스=조정환 기자]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12월 6일(일) 오전, 사천지역 학부모 및 업무담당자 60명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학부모 학교참여 사례 나눔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나눔회는 지난 4월 경상남도교육청 학부모회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 이후 교육공동체, 학교 자치의 꽃을 피우기 위해 코로나 상황 속 진행되었던 다양한 학부모 학교참여 활동사례를 소개하고 고민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여는 마당으로 선진유치원 인형극 동아리에서 준비한 손유희와 인형극, 문선초 어머니 합창단 공연으로 나눔회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이어 학부모지원전문가가 진행을 맡아 ▲2022년 사천학부모네트워크 활동 보고 ▲학부모 학교참여 사례 발표 ▲학부모네트워크 활동가 3분 스피치 ▲교육장님과 소통의 시간으로 나눔회를 마무리 하였다.

사례 나눔회에 참석한 학부모는 “2022학년도 학부모 활동으로 보람과 감동이 있었고, 서로 배움을 통해 부모의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기회는 물론 내 아이만이 아닌 우리모두의 아이들을 위한 협력과 화합을 통해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김영옥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만들어낸 아름다운 결실이다”라며 내년에도 진정한 소통과 공감으로 하나 된 교육 공동체로 함께 해주길 당부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