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사천교육지원청, 소통·협력으로 교육발전 방향 모색

사천교육지원청, 소통·협력으로 교육발전 방향 모색

▲사천교육지원청 본예산안 및 교육현안 설명회 장면
-도의원 초청 ‘2023년 본예산안 설명회’가져 –

[경상뉴스=조정환 기자]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11월 10일 사천지역 김현철, 임철규 경상남도의원을 초청하여 2023년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 사천교육지원청 소관 본예산(안) 및 사천교육 주요 현안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지역 도의원에게 2023년 사천교육지원청 소관 본예산(안) 편성 현황과 사천지역 주요 교육 현안을 설명하였고, 공감과 소통을 통하여 각종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조언과 협력을 당부하였다.

2023년 본예산(안)은 2022년 대비 46억 8천만원이 증가한 750억 6천만원을 편성하였으며,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활동을 위하여 학교시설확충, 화장실개선, 내진보강, 그린스마트미래학교 등 교육환경개선사업에 283억 2천만원의 예산을 편성하였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도의원들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사천지역 학교시설 개선의 필요성을 충분히 공감하고, 사천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김영옥 교육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만들어가는 사천교육이 되고자 주요 교육 현안과 추진 과정을 공유하고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사천교육의 발전을 위해 도의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