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 2024공룡엑스포 예매권 대량구매 지역사회 강력지원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사)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지회장 도종국)가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25일 오전 9시 군수실에서 도종국 지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480만 원 상당의 예매권 구매 약정식을 가지면서 지역사회의 강력한 지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예매권 구매는 엑스포의 홍보를 널리 알리고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특히 도종국 지회장은 “공룡과 나,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고성군의 대표적인 문화관광 축제로 자리잡기를 기대하며, 우리 연합회도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고성군 265명의 이장이 큰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연합회는 지역 사회의 핵심 역할을 맡고 있는 만큼, 엑스포가 고성의 경제와 관광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는 지난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때도 900만 원의 예매권을 구입하여 성공개최에 보탬이 되었으며 평소 고성군 내 다양한 지역 활동을 선도하는 단체로,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예매권 구매는 고성군의 대표 축제인 공룡엑스포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성문화관광재단은 예매 기간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막바지까지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가며 엑스포 성공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지역사회의 강력한 지원이 엑스포의 성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 개최되며, ‘공룡과 나’를 주제로 다양한 전시, 체험,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권은 티켓 판매사 잇펀(itfuntour.com)을 통해 10월 1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타 엑스포 관련 문의는 고성문화관광재단(670-742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