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새마을회, 공룡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
– 202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경상남도새마을회 및 18개 시군지회 공룡엑스포 홍보마케팅 지원 협약-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군수 이상근)는 7월 19일 경상남도새마을회(회장 안화영)와 ‘2023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근 엑스포조직위 위원장(고성군수)과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경상남도새마을회장 및 경남지역 18개 시군 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인사말, 9월 개최되는 엑스포 소개, 협약서 서명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협약서에는 공룡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새마을회 네트워크를 적극 홍보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날 경상남도 새마을회 및 18개 시군지회에서 엑스포 예매권 1천만 원을 구매하며 공룡엑스포 성공에 힘을 보탰다.
안화영 새마을회장는 “경상남도의 대표적 축제인 공룡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새마을지회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남도새마을회, 공룡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새마을지회가 공룡엑스포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9월 22일부터 10월 29일까지 경남 고성군 당항포관광지에서 진행된다.
▲경상남도새마을회, 공룡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