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밀양시 제4회「경상남도 주민자치 박람회 참가」

경남 밀양시 제4회「경상남도 주민자치 박람회 참가」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경연사진 장려상 수상

– 산외면 풍물단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

[경상뉴스=이계원 기자]경남 밀양시 시장 박일호 는 거창군 창포원에서 열린 제 회 경상남도 주민자치 박람회 에 참여해 산외면 풍물단이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분야에서 장려상 을 수상했다고 일 전했다.

시는 지난 일 일 양일간 열린 제 회 경상남도 주민자치 박람회 에서 주민자치 홍보 부스 운영 주민자치 프로그램 작품 출품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등에 참가하며 자치 활성화의 발판을 마련했다 특히 산외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박문표 의 산외면 풍물단 이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산외면 풍물단회장 강창용은 년부터 각종 행사에 재능기부 축제 공연 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무대에서는 정교하고 풍성한 소리로 우리 전통의 멋을 알리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수구 밀양시주민자치연합회장은 그동안 코로나 로 주민자치 활동이 많이 위축됐는데 이번 박람회에 많은 인원이 참가하여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 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밀양시 주민자치 위원 회가 한층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부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창행 와 상남면 주민자치회 회장 김호창 는 작품 전시회에 서각 점과 천아트 점을 출품했고 특히 굿바비 캐릭터를 활용하여 운영한 밀양시 홍보부스에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밀양만의 특색 있는 주민자치 활동과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 의 매력을 알차게 홍보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