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남해군 「창선면 5개 기관·단체 한마음단합대회」성료

경남 남해군 「창선면 5개 기관·단체 한마음단합대회」성료

▲경남 남해군 ‘창선면 5개 기관·단체 한마음단합대회’ 성료

[경상뉴스=이경용 기자]경남 남해군 창선면(면장 류욱환)은 지난 2일 창선생활체육관에서 ‘제27회 창선면 5개 기관·단체 한마음 단합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창선면이장단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창선농협, 창선면 등 기관·단체 소속 200여 명이 참여했다.

창선면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단체들의 상호간 화합도모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로, 오전에는 4개 종목의 운동경기를 하며 어울림 시간을 가졌으며, 점심식사 이후부터는 노래자랑으로 각 기관단체의 숨은 재능을 발산하는 흥겨운 행사가 펼쳐졌다.

이 날 행사를 주관한 김해경 이장단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제27회를 맞이하는 단합대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창선면을 위해 봉사하시는 분들이 함께 모여 서로의 우애를 돈독히 하며 상호 발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창선면 이장단은 축하 물품 백미 13포(130kg)를 창선면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김해경 창선면 이장단장은 “창선면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열린 창선면 5개 기관·단체 한마음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고, 더불어 지역민과 오늘의 화합과 정을 함께 나누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