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4분기 정기 회의 개최 및 소원나무 사업 시행

경남 고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4분기 정기 회의 개최 및 소원나무 사업 시행

▲경남 고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4분기 정기 회의 개최 및 소원나무 사업 시행

[경상뉴스=김용수 기자]경남 고성군 고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문규, 민간위원장 백순임)는 11월 25일 고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4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하고 소원나무 사업을 시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12월에 열릴 고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사의 날’ 행사 추진 계획안에 대해 심의하고 내년도 열린곳간 사업 운영 방안을 논의해 개선방안을 도출했다.

아울러 이날 회의를 마친 위원들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고성읍 내 중증 장애인 가정 15세대를 결연해 집집마다 희망하는 물품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소원나무 사업을 시행했다.

백순임 민간위원장은 “소원나무 사업은 대상자 개개인에게 필요한 물건을 조사해 개인 맞춤형 물품을 지원하는 복지사업으로 위원들도 정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문규 고성읍장은 “공공복지의 빈틈을 채워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민·관협력을 통해 모두가 웃음꽃 피우는 고성읍이 되도록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