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온 더 스테이지-끼를 펼쳐보자」성공적으로 마무리

경남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온 더 스테이지-끼를 펼쳐보자」성공적으로 마무리

▲경남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온 더 스테이지-끼를 펼쳐보자’ 성공적으로 마무리

[경상뉴스=심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청소년센터“온”(센터장 이진만)이 7월 1일 고성군청소년동아리연합회(이하 동아리연합회, 회장 이한영) 청소년들과 함께 기획·준비한 ‘온 더 스테이지-끼를 펼쳐보자’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과 지역주민 등 200명이 참여했으며, 관내 청소년동아리 15팀의 댄스, 랩, 보컬,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 부스 및 체험 부스로 참여자들의 흥을 돋웠다.

‘온 더 스테이지-끼를 펼쳐보자’는 동아리연합회 소속 청소년들이 정기회의와 임시회의를 통해 모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성군의 끼 있고 흥 많은 청소년이 함께 공연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한영 회장은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처음 해보는 활동이라 어려움이 있었지만, 청소년들이 함께 모은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또래 친구들과 함께 더 좋은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성군청소년센터“온”은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의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