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군구만면 출신 곽명화 재외고성향우회연합회 사무총장,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챌린지 동참

경남 고성군구만면 출신 곽명화 재외고성향우회연합회 사무총장,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챌린지 동참

▲경남 고성군구만면 출신 곽명화 재외고성향우회연합회 사무총장 모습.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5월 3일 곽명화 재외고성향우회연합회 사무총장이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챌린지’의 시작을 열었다고 전했다.

구만면 출신인 곽명화 사무총장은 토탈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 주식회사 마크의 대표로서, 제23회 여성경제인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여성기업가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착한기부 릴레이에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 왔다.

곽명화 사무총장은 “고향 고성군에 기부를 하게 돼 너무 기쁘고, 많은 사람이 고향사랑기부 릴레이에 동참해 고성군의 발전에 손 내밀어 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근 군수는 “평소 우리 고성군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기부금으로 우리 고성군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보람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과 청소년육성·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등 복리 증진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