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군「삼산면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

경남 고성군「삼산면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

▲고성군 삼산면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
– 매년 꾸준한 나눔 실천-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 삼산면청년회(회장 심창훈)는 1월 23일, 연초를 맞아 생활고를 겪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일백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새해를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된 것으로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추진되었다.

김종완 삼산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삼산면청년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연초 불우이웃을 위해 따뜻하고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창훈 삼산면청년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년회가 되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그 뜻을 밝혔다.

한편 삼산면청년회는 20여 명의 삼산면 청년들로 구성된 단체로 면민체육대회, 정월대보름 달집행사, 바다 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의 다양한 행사와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지역사회발전과 공통체 화합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