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농관원, 불우이웃돕기 나눔행사 실천

경남농관원, 불우이웃돕기 나눔행사 실천

▲경남농관원, 불우이웃돕기 나눔행사 실천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전시물품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

[경상뉴스=조정환 기자]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남지원(지원장 백운활, 이하 ‘경남농관원’)은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행사에 전시된 안전하고 우수한 인증 농식품 등의 전시물품을 11월 24일 창원특례시 성산구 소재 ‘사회복지법인 동보원’ 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경남농관원은 지난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창원시 컨벤션센터(CECO)에서 경상남도․창원시가 주최하는 경남 특산물 박람회와 연계하여 국가에서 인증하는 △친환경농산물 △유기가공식품 △농산물우수관리(GAP) △술품질 △전통식품 등 다양한 인증 농식품 70여점을 전시한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홍보하였다.

행사를 마친 후 평소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앞서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에서 전시된 안전하고 우수한 국가인증 농식품인 쌀(200kg), 계란, 과실류 및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된 42여 품목의 농식품과 화장지, 물티슈 등 생활용품을 추가로 구입하여 기부하였다.

경남농관원 백운활 지원장은 “평소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을 위해 많지 않은 식품·생필품이지만 조금이나마 온기를 전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작은 나눔을 실천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