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독거어르신 추석 맞이 명절 선물 전해”
[경상뉴스=박영환 대기자]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양언)은 9월 12일(목) 추석을 맞이하여 ‘2024년 추석맞이 행복나눔 “해피 추(秋)게더’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창원시 관내 홀로 지내는 어르신 약 148세대를 대상으로 식료품으로 구성된 선물키트를 보내드림으로써 따뜻한 마음과 정을 나누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선물키트는 간장, 물엿, 식초, 식용유, 고추장, 된장, 부침가루, 국수, 밀가루, 소금, 설탕 등 식사에 많이 사용되는 식재료 1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내 후원단체, 자원봉사자가 함께 포장하고 전달하였다.
LG전자 노동조합 창원1지부 김진성 지부장은 ”우리 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준비한 추석 선물을 받으시는 모든 분이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 며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태웅이석범, 한국도로공부산경남본부, LG전자 노동조합 창원1지부, 강명희, 기아오토큐(중동점), 진해방역공사이준호, EBTS협동조합, 합포내과의원 등 창원지역 내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약 100명이 참여하였다.
앞으로도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역 어르신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