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미분류가족들과 함께하는 도란도란 가을 숲 나들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도란도란 가을 숲 나들이

▲ 사천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지원 프로그램” 운영 모습

-사천특수교육지원센터,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지원 프로그램 진행-

[경상뉴스=조정환 기자]경상남도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 특수교육지원센터는 지난 24일 두량 유원지에서 관내 유치원․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 및 가족 10팀을 대상으로 ‘2022.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밧줄을 활용하여 숲놀이와 밧줄놀이터 즐기기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진행되었고, 선선해진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가족들 간에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였다. 또한, 계절 꽃을 배경으로 한 가족사진 포토존과 참여 가족 모두 상품을 뽑을 수 있는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하여 즐길 거리를 더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 보니 지쳤었는데 오랜만에 가족들과 숲속 나들이를 오게 되어 힐링이 되는 하루였다.”, “예쁜 꽃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으며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 “선물 뽑기를 하여 모두가 선물을 가져갈 수 있어 끝날 때까지 기분 좋은 프로그램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옥 사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서로 소통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들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