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밑반찬 지원서비스 지정후원과 봉사진행
[경상뉴스=김용수 기자]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장용창)는 지난 10일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영재)을 방문하여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후원은 밑반찬지원서비스 지정후원과, 밑반찬서비스 대상자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밑반찬 식자재 손질, 조리, 포장, 배달지원까지 후원과 봉사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루어 졌다.
장용창 본부장은 “이번 밑반찬서비스 지정후원은 취약계층 지역장애인들의 식생활개선과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든든한 한 끼의 행복한 밥상을 대접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했다.”고 전했다.
이영재 관장은 “2011년부터 본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가치를 실현하고 취약계층 지역장애인들에게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주신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 발전본부’ 의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어려움으로 인해 영양불균형 상태를 초래할 우려가 있은 지역 장애인가정의 식생활 개선을 위해 매주1회 밑반찬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 발전본부’는 매년 사회 나눔 및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