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전국 이·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8월 정기회의 개최

전국 이·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8월 정기회의 개최

▲전국 이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8월 정기회의에서 장충남 남해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상뉴스=이경용 기자]전국 이·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지회장 임지용) 8월 정기회의가 지난 2일 남해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정기회의는 임지용 지회장을 포함한 읍・면 이장단장 10명과 장충남 남해군수, 임태식 남해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는 지난 정기회의 건의 사항 처리현황과 함께 제5회 보물섬남해 자전거 대축전, 남해군민대상 후보자 추천, 여름철 재난·재해 대비 종합대책 등 군정 현안 사업과 홍보 사항에 관해 설명했다.

특히, 모범이장 국내연수, 이장 역량강화 워크숍, 이장가족 한마음대회 등 하반기에 예정된 사업 및 행사의 추진방안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임지용 지회장은 “주민 소통 강화와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행정과 함께 고민하고 보다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행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이에 따른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데에 이장님들의 역할이 매우 크고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태식 남해군의회 의장은 “지역의 중요한 한 축인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하는 자세로 군민 복리증진과 더불어 지역발전을 이끌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