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수협-삼천포제일병원과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촬영한 모습.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2천여명의 삼천포수협 조합원과 임직원이 ▲비급여 진료비 10% 감면/▲시민장례식장 이용 시 분향실 사용료 50% 할인/▲수의 무료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경상뉴스=이경용 기자]삼천포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정도근)이 지난 6월 삼천포서울병원장례식장, 우리장례식장, 추모원장례식장과 MOU 협약을 맺은 것에 이어 지난 11일 본소 2층 조합장실에서 삼천포제일병원과 의료지원 및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은 삼천포제일병원과 상호 발전 및 협력관계를 증진하고 나아가 조합원 및 임직원과 그 직계가족의 복지혜택과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정도근 삼천포수협 조합장은 “조합원과 임직원 및 가족들에 대한 건강증진과 보건향상을 위해 삼천포제일병원에서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삼천포수협 정도근(좌)조합장와 삼천포제일병원 김송자(우)병원장이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촬영한 모습.
이어 김송자 삼천포제일병원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삼천포수협 조합원, 임직원들을 비롯하여 사천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역거점공공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도근 삼천포수협 조합장은 “지난 MOU 체결에 이어 이번 삼천포제일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조합원 및 임직원이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지원을 제공하는데에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