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식 및 간담회 현장 사진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사천YWCA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소장 서은경)는 지난 16일 사천시의회 김민규 시의원과 함께 후원금 전달 및 직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민규 시의원은 사천시 관내 여성폭력 피해자 지원을 위한 후원금 128만 2천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뜻을 전했다. 김 의원은 후원금 전달과 더불어 상담소 관계자들과 심도 깊은 간담회를 가졌다.
이자리에서 김 의원은 “이 ㄲ사천시 여성폭력 피해자들을 위해 시의회가 힘쓸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귀 기울이 겠다”며, “피해 예방을 위한 실질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그러면서 김민규 시의원은 “사천시 여성폭력 피해자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사천YWCA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의 노고에 깊이 공감한다”며, “앞으로도 사천시의회는 여성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사천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은경 소장은 “김민규 의원님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사천시의회와 함께 여성폭력 피해자 지원 및 예방을 위한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천YWCA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는 이번 후원금과 김민규 사천시의원과의 협력을 통해 사천시 여성폭력 피해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사천YWCA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는 폭력 피해를 경험한 여성들에게 심리적 지원과 법적 상담 등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상담소는 여성폭력 피해자들을 통합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긴급 상담은 24시간 운영된다. (전화 055-834-1253 / 긴급전화 010-6866-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