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임천 칠개리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임천 칠개리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갑봉 취임회장이(왼쪽)이 김태훈 이임회장(오른쪽)으로부터 임명패를 받고 있다.
– 임천 칠개리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

[경상뉴스=이계원 선임기자]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임천 칠개리 체육회(회장 김갑봉)는 지난 13일 임천출장소 회의실에서 허홍 밀양시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천 칠개리 체육회는 7개의 마을로 구성돼 있으며, 주민 화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특히 마을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육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독창성과 공동체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단합과 소통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태훈 이임회장의 이임사가 진행됐으며 지난 임기 동안 체육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가 크게 인정받아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어 회기 전달식과 더불어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돼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김태훈 이임회장(오른쪽)이 김갑봉 취임회장(왼쪽)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김갑봉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체육회의 새로운 도약과 지역 체육 활성화를 위한 포부를 밝히며 참석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민귀옥 삼랑진읍장은 “체육회가 앞으로 주민 모두가 화합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