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밀양시 내일동 자매결연 기업 ㈜HFNS, 설맞이 후원물품 기탁

경남 밀양시 내일동 자매결연 기업 ㈜HFNS, 설맞이 후원물품 기탁

▲10일 ㈜HFNS 관계자들이 내일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설맞이 후원물품으로 식혜와 두유 각 10박스씩을 전달하고 있다.
– 설맞이 따뜻한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밀양시 내일동(동장 민귀옥)과 자매결연을 맺은 기업 ㈜HFNS(대표 권영기)는 10일 설 명절을 앞두고 내일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식혜와 두유 등 100만 원 상당의 식품을 기탁했다.

㈜HFNS는 내일동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상대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기탁된 식품은 지역 내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전달하며 안부를 살필 예정이다.

권영기 대표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명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작은 보탬이 되고자 후원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내일동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민귀옥 내일동장은 “자매결연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HFNS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어르신 복지 증진과 지역 상생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