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경남종합경남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굣길 청소년 문제 예방 홍보

경남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굣길 청소년 문제 예방 홍보

▲경남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굣길 청소년 문제 예방 홍보
– 1388청소년지원단 등굣길 청소년 문제 예방 캠페인 실시 –

[경상뉴스=김용수 대기자]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10월 27일 이른 오전부터 철성중학교와 고성중학교 정문 일대에서 ‘등굣길 청소년 문제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성교육지원청,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1388청소년지원단, 각 학교 또래 상담자 50여 명이 참여해 손팻말과 현수막 등을 이용해 청소년에게 유해한 중독과 사이버폭력 문제의 위험성을 알리고 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홍보를 펼쳤다.

특히 이번 중독 예방 홍보는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 중독문제(마약, 도박, 게임)의 적극적인 대응을 위해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과 경남지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18개 기관이 연합으로 각 지역 청소년 안전망을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홍보를 동시에 실시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중독 문제의 심각성을 잘 알고 있기에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인 책임을 갖고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국가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상담 및 복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 고민 상담과 도움이 필요할 때에는 ☏1388, 055-673-7942로 전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