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문화/교육/공연/스포츠「제5회 보물섬 남해 자전거대축전」 9월 3일 개최

「제5회 보물섬 남해 자전거대축전」 9월 3일 개최

▲‘제5회 보물섬 남해 자전거대축전’ 9월 3일 개최
-순위경쟁 아닌 투어형식 진행/오는 8월 13일까지 참가신청-

[경상뉴스=이경용 기자]경남 남해군의 그림 같은 해안도로를 따라 펼쳐지는 ‘제5회 보물섬 남해 자전거대축전’이 오는 9월 3일 설천면 노량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남해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경남일보>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이순신 장군의 호국충절이 깃든 설천면 노량에서 출발해 해안도로를 거쳐 삼동면 지족까지 이르는 왕복 70㎞ 구간에서 펼쳐진다.

순위경쟁이 아닌 투어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날 대회는 일반인과 가족단위 참가자를 위한 20㎞(설천면 노량~모천마을) 구간과 동호인 추천코스인 70㎞(설천면 노량~삼동면 지족) 구간으로 나눠 진행된다.

보물섬 남해 자전거대축전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동호인이나 일반인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미성년자는 부모의 대회 참가 동의서를 제출해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8월 13일까지 never “남해자전거대축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일반부 참가자는 남해섬 멸치액젓 세트(900ml 2병)와 식권, 청소년부는 문화상품권(1만원권)과 식권을 행사 당일 배부한다.

▲행사안내 포스터

특히 참가자 전원 행사보험 가입은 물론 청소년부는 완주시 자원봉사 4시간 인정(1365 자원봉사 포털 등록)한다.

남해군 관계자는 “이번 대축전에는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버스킹 공연이 함께 진행 될 예정이며 청정해역 남해군의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도록 행사를 계획했다”며 “전국의 동호인들이 보물섬 남해의 좋은 기운을 받아 안전하게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문화체육과(055-860-8673), 남해군체육회(055-860-3735) 및 경남일보사(055-751-108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side_ad

인기뉴스